photo-1481627834876-b7833e8f5570?ixlib=rb-1.2.1&q=85&fm=jpg&crop=entropy&cs=srgb&ixid=eyJhcHBfaWQiOjYzOTIxfQ
🔖

월간 기픈옹달 구독자가 되어 주세요

1 backlinks
2020년 한 해 내내 변화를 받아들이고 일상을 바꾸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를 뼈저리게 깨달았습니다. 연구자니 학자니 하는 정체성에서 벗어나 좀 다른 삶의 길을 찾아야 하는 게 아닐까? 그래서 생각해 낸 말이 '인문 자영업자'라는 말입니다.
세상에 고달픈 게 자영업이라고 하는데, 글 쓰고 강의하면서 생계를 꾸려나가니 이 역시 자영업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이런 혼란스러운 시기에 도도하게 창업의 깃발을 내건다며 스스로 뿌듯해하는 마음을 가지고.
함께 책을 읽어줄 사람, 삶의 윤활유가 되어 줄 지식을 전달해줄 사람이 있다면 일상이 조금은 즐겁게 바뀌지 않을까요. '월간 기픈옹달'이라는 이름으로 구독자를 모집하고 꾸준히 컨텐츠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매달 강의와 짧은 글들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자영업자라며 호방하게 이야기했지만 무엇을 판다는 것이 모호하기에, 지속적인 인문활동을 위한 후원이라 할 수도 있습니다.

월간 기픈옹달 구독회원 (월 10만원)

기픈옹달이 진행하는 세미나 강좌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모아 책자로 만들어 보내드립니다.
비정기적으로 소식지 및 글을 보내드립니다. 일상적인 소식, 조금 공들여 쓴 발제문, 강의안 등을 보내드려요
우리은행 1002-032-565094 (김현식)

소식지를 받으며 응원해주세요.

공들여 쓴 글을 여러 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메일 주소를 남겨 주시면 비정기적으로 글을 배달해드려요. 일상적인 소식, 조금 공들여 쓴 발제문, 강의안 등이 될 수 있어요.

월간 기픈옹달 구독 or 소식지 구독

Made with 💕 and O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