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hua-ang-TJGBeuf0K68-unsplash.jpg

<노자의 맨 얼굴> 사전 신청

내가 쓰고, 내가 만들고, 내가 파는, 내 책
진정한 1인 출판업자의 길을 가보려합니다. 그간 쓴 글은 많았는데 컴퓨터 하드 디스크에 고이 잠자고 있거나, 광대한 네트워크의 일부가 되어 바이트를 낭비시키고 있었을 뿐입니다. 그 가운데 짧은 글을 다시 꺼내어 책으로 만들어 팔아봅니다. 작가이자 편집자이자 발행인인 독점적 1인 지배구조의 페이퍼 컴퍼니가 이렇게 탄생합니다.
인문 자영업자로서 자기 자신에게 인세를 주는 행복한 상상을 하며 <노자의 맨 얼굴> 사전 신청자를 모집합니다. 본디 이 글은 2016년 6월 2일 우리실험자들 열린강좌의 강의안으로 쓰인 것입니다. 이를 새롭게 채굴하고 다듬어 세상에 내놓아 봅니다. 현재 전문을 브런치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링크 : 기픈옹달의 브런치)
완성된 원고를 책으로 엮어 발행하고자 합니다. 제작 수량을 파악하기 위해 사전 신청을 받습니다. 원고 분량이 길지 않으므로, B6 중철로 된 작은 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2월 중에 제작되어 발행될 예정이며, 책 가격은 2,500원으로 예상합니다. 내 발로 배달까지 하면 좋겠지만 불가능한 경우 배송비 2,500원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아래 신청란을 입력해주시는 분들께는 책 제작이 완료되면 발행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아울러 초판본 전자책(PDF)을 무료로 드립니다. 이 기쁜 소식을 온누리에 널리 알려주셔서 천만장자가 되면 세계평화에 꼭 기여토록 하겠습니다.
➡️
월간 기픈옹달 구독자에게는 무료로 발송됩니다.
절찬 모집중
검색